IDT코리아, FY 2007 매출 전년대비 100% 성장
상태바
IDT코리아, FY 2007 매출 전년대비 100% 성장
  • 오현식
  • 승인 2007.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 반도체 솔루션 기업 IDT코리아(대표 이상엽)는 2007년 4월 1일 마감한 2007 회계연도(2006년 4월~2007년3월)에 전년 대비 두 배의 매출성장을 이뤘다고 밝혔다. IDT코리아는 급속한 매출 성장으로 IDT 글로벌 총 매출의 10%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상엽 지사장은 “서버와 워크스테이션, 통신장비와 같은 차세대 고대역 애플리케이션이 FB-DIMM(Fully-Buffered DIMM) 아키텍처로 이동함에 따라 AMB(Advanced Memory Buffer)에 대한 국내 메모리 모듈 공급업체들의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며 “IDT의 클럭 솔루션은 디지털TV, 캠코더 및 기타 디지털 컨슈머 제품업체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지사장은 “IDT코리아는 그 동안의 성과와 수년간 구축해온 파트너사와의 협력관계 및 지속적인 신제품 디자인 개발을 바탕으로 앞으로 닥쳐올 어떠한 난관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며, 더 좋은 성과를 이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IDT 전체적으로는 전년대비 52%가 성장했다.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높은 성장세를 이어나간 것. 미국 비정규회계원칙에 따른 주당이익(Non-GAAP EPS)은 전년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그렉 랭 CEO는 “IDT는 앞으로도 신기술과 제품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전개함으로써 수십억 달러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기반을 다질 것”이라며, “좋은 성과를 거두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IDT 임직원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IDT 고객 및 주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