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 와인빛 외장하드 케이스 출시
상태바
액센, 와인빛 외장하드 케이스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이 돋보이는 2.5인치 외장하드 케이스(A-2500 Red)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와인빛이 감도는 레드색상의 이 제품은 기존의 화이트, 블랙 색상에 추가된 제품으로 고용량 하드디스크에 필수 요소인 외부충격과 발열에 강한 외장 하드 케이스이다.

이 제품은 슬림(124×75×13mm)하고 가벼운데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겸비한 것으로 별도로 허브가 필요하지 않으며, USB에 직접 연결 가능하다.

마그네슘 합금 소재 재질로 만들어, 이동이 잦은 외장하드 특성상 데이터 손상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점을 보안해, 외부충격에 강하게 설계되었을 뿐 아니라, 발열 분산 방식 설계를 통해 발열을 효과적으로 냉각시켜 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최고 160GB를 탑재하는 ''A-2500''은 안전하고 빠르고 편리한 백업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버튼 조작 한번으로 시스템 및 중요한 데이터를 컴퓨터에서 직접 백업해 주는 강력한 백업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의 강력한 시스템 백업 기능은 컴퓨터의 각종 OS문제 발생시 시스템을 원상태로 복구해 줄 뿐 아니라, 독보적인 백업 기술로 시스템 백업을 간편하게 하며, 백업 시간을 매우 짧게 해준다. 또한, 컴퓨터는 USB에 의해 부팅되며 시스템 복구를 위한 창으로 들어감으로 더 이상 시스템 문제로 기다릴 필요가 없다.

대부분의 백업 기능은 호환성 문제로 사용자의 불편을 초래하거나 백업 기능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이 제품의 백업 기능은 USB포트만 있으면 컴퓨터가 USB부팅 기능을 지원하지 않더라도 USB로 부팅하여 시스템 복구를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A-2500''은 노트북 및 데스크 탑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에 LED화면이 부착되어 있어 전원상태와 리드/라이트(R/W) 상태가 확인이 가능하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