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놉시스-신플리시티, 고성능ASIC 검증 발전 위해 ‘맞손’
상태바
시놉시스-신플리시티, 고성능ASIC 검증 발전 위해 ‘맞손’
  • 김나연
  • 승인 2007.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체 소프트웨어 디자인 업체인 시놉시스(Synopsys)와 반도체 디자인 및 검증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인 신플리시티(Synplicity)는 공동 고객을 위한 검증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공동 마케팅 체결을 발표했다.

ASIC 디자이너들을 위한 차세대 고성능 검증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힌 양 사는 FPGA 프로토타이핑 환경을 위한 시놉시스의 기능 검증 솔루션인 ‘VCS’솔루션과 ‘토탈리콜’ 기술로 FPGA 프로토타입에 가시성을 제공하는 신플리시티의 ‘아이덴티파이 프로’의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예정이다.
 
시놉시스 ‘검증 플랫폼 개발’ 마케팅팀의 부회장인 조지 자피로폴로스(George Zafiropolous)는 “시놉시스와 신플리시티는 모두 ASIC 설계 검증 플로우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양사의 협력으로 ASIC 설계에 대한 FPGA프로토타이핑의 생산성을 증진시킬 수 있으며, 시놉시스의 ‘VCS솔루션’과 신플리시티의 ‘아이덴티파이프로’는 고객들이 FPGA 프로토타입의 상호적인 디버깅을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양사 협력의 의의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신플리시티와 시놉시스는 미국 샌디에고에서 6월 4일부터 7일까지 개최되는 ‘2007 설계 자동화 컨퍼런스(2007 Design Automation Conference)’에 참가 할 예정이다. 시놉시스와 신플리시티는 두 기업의 통합된 ASIC 프로토타입 플로우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