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 타깃 고객 겨냥한 e서비스 추진
상태바
KRG, 타깃 고객 겨냥한 e서비스 추진
  • 김나연
  • 승인 2007.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관련 종합 시장정보 및 컨설팅 업체인 KRG(대표 전원하 www.krgweb.com)는 최근 정례적인 IT관련 시장정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KRG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는 멤버십 계약을 체결한 회원사들에게 주간단위로 국내외 경제동향 및 각종 IT관련 시장 정보, 주요 업체들의 세일즈 및 시장동향, 기술 추이, 산업별 주요 고객기업들의 IT추진 동향, 수주 현황 등의 국내 IT관련 종합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서비스는 정기적인 시장정보 제공 외에 KRG에서 조사, 분석한 각종 IT관련 시장자료 및 분석보고서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2007년 IT시장전망’, ‘2007 기업 IT투자 동향’, ‘2007 국내 TOP IT 200개 기업 현황’ 등의 보고서가 제공됐다.
 
프리미엄 서비스 멤버십 회원은 IT 시장에 관한 향후 5개년간의 예측자료를 엑셀데이터로 받아볼 수 있으며, 국내 IT시장 전망 자료 및 엔터프라이즈 시스템(PC, 서버, 스토리지) 및 인프라 S/W를 비롯해 ERP, CRM, SCM, BPM 등 핵심 애플리케이션 시장 전망자료를 정기적으로 제공받게 된다. 또한 아웃소싱, 컨설팅 등 IT서비스 시장 자료와 게임 및 디지털 콘텐츠 시장자료도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 공공 IT프로젝트 동향과 수주동향 및 코스닥 IT기업 실적 동향, 나스닥 IT기업의 실적 동향까지 제공돼 국내외 IT관련 기업들간의 실적도 비교할 수 있다. 이외 최근 IT기업들의 최우선 공략대상인 SMB 기업 현황, 국내 진출 해외 IT기업 동향, 국내기업들의 우선 공략대상인 동남아시아 지역 IT기업 현황 자료들이 제공된다.
 
KRG 전원하 사장은 “현재 20여개 국내 및 글로벌 IT기업들이 Premium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올해 말까지 100여개사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이와 함께, KRG는 각종 교육 및 행사, 이벤트 등을 온라인으로 안내하는 DB 마케팅 프로그램인 e프로모션 서비스를 발표했다. 특히 e프로모션 서비스는 KRG가 보유중인 3만여명의 기업 IT담당자들에게 자사의 신제품이나 홍보자료, 행사, 교육일정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공략하는 IT기업들에게 유용한 홍보 프로그램으로 활용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