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컴퓨팅, 접속 신뢰성 평가 제공하는 UTM ‘스냅기어’ 출시
상태바
시큐어컴퓨팅, 접속 신뢰성 평가 제공하는 UTM ‘스냅기어’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5.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어컴퓨팅코리아(대표 이상호 www.securecomputing.co.kr)이 UTM 보안 제품 ‘스냅기어(SnapGear)’를 출시했다.

스냅기어는 ‘트러스티드소스(TrustedSouce)’ 글로벌 신뢰도 평가(reputation) 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큐어컴퓨팅의 SMB용 UTM 기기다. 트러스티드소스는 IP, 도메인, URL, 이메일 메시지에 행동 기반의 신뢰도 평가 점수(reputation scores)를 제공하는 글로벌 인텔리전스 기반의 사전 감지/예방 보안 기술이다. 트러스티드소스를 통해 악의적인 소스에서 나온 접속을 게이트웨이 상에서 차단, 스팸이나 피싱과 같은 보안 위협을 예방하고, 불필요한 트래픽 증가를 막을 수 있다.

내부사용자 보호를 위한 스테이트풀 인스펙션(Stateful Inspection) 방화벽 기능, IPSec, PPTP, L2TP 등 다양한 VPN 프로토콜 지원, 웹와셔(Webwasher) 엔진을 포함한 컨텐츠필터링, 트러스티드 소스를 이용한 안티스팸 기능의 보안 기능 외에도 VoIP 기능, VPN 오프로딩, 연결 추적 스냅샷 등이 제공된다. 스냅기어를 통해 보안예산의 직접적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시큐어컴퓨팅코리아 측은 자신했다.

이상호 시큐어컴퓨팅코리아 지사장은 “트러스티드소스를 스냅기어와 결합함으로써 SBM 시장에 최초의 신뢰도 평가 기반 UTM 장비를 제공하게 됐다”면서 “스냅기어는 포춘지 선정 1000대 기업 외의 넓은 고객 층에 제공되는 최초의 저 비용 차세대 신뢰도 평가 기반 시스템 솔루션”이라고 강조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