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텍, 컬러풀 내비게이션 ‘블루나비’ 출시
상태바
이랜텍, 컬러풀 내비게이션 ‘블루나비’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5.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MP 및 내비게이션 업체 이랜텍(대표 이세용 www.iubi.co.kr)이 만도 지니맵을 탑재한 내비게이션 ‘블루나비(N4500)’를 출시한다. 
 
블루나비 N4500은 DMB 일체형 내비게이션으로, 차 안에서는 내비게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고 차 밖에서는 PMP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용도별로 구현이 가능하다. GPS가 인테나로 내장돼 있어 별도의 키트 장착 없이 편리하게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지도가 메모리에 내장돼 있어 위성을 이용한 위치탐색 및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삭제시 만도 지니 사이트에서 무료로 지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만도 지니 SF T2는 3D 효과가 특징이며, 방대한 전국 명칭(상호), 주소, 전화번호, 업종별 검색, 도로 데이터가 포함된 전자 지도를 바탕으로 GPS를 이용한 실시간 위치 정보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랜텍 멀티미디어사업부 이종훈 이사는 “블루나비 N4500은 지니 SF T2를 탑재하면서도 가격이 저렴하며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높아 PMP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는 제품”이라며 “젊은 여성층을 대상으로 한 만큼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색상도 여러 가지를 지원하기 때문에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일 블루나비 N4500은 화이트, 레드,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노래방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