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히다찌 / 블레이드심포니320
상태바
LG히다찌 / 블레이드심포니320
  • 승인 2007.05.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PU 직접 냉각방식 채택한 블레이드 서버

지난해부터 블레이드 서버 사업을 강화하고 있는 LG히다찌(대표 이기동 www.lghitachi.co.kr)가 ‘블레이드심포니 BS320’을 출시해 제품군을 더욱 강화했다. 블레이드심포니 BS320은 성능과 기능, 신뢰성 등을 더욱 강화해 DB 서버 등 기간시스템으로 사용가능한 차세대 블레이드 서버이다. 또한 저전력 프로세서와 CPU 직접 냉각방식 방식을 채택한 쿨링 기술이 적용돼 전력비용 절감을 이룰 수 있어 대규모 데이터 센터의 플랫폼으로 적합하다.

블레이드심포니 BS320은 기존 BS1000 모델에 비해 섀시 크기는 10U에서 6U로 작아졌지만, 탑재할 수 있는 블레이드 서버는 오히려 8대에서 10대로 늘어났다. 경량화를 실현해 최대 탑재 시에도 무게가 98kg에 불과하다. 인텔 쿼드코어 제온 프로세서 탑재로 기존 모델에 비해 성능이 최대 1.5배 향상됐으며, 전원과 FAN 등 공용 모듈의 이중화 구성, 내장 디스크의 핫 플러그화, 그리고 메모리 미러링 등 고신뢰성 기술을 적용해 시스템의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등 하드웨어의 운영을 손쉽게 할 수 있는 통합관리 소프트웨어인 ‘블레이드심포니 매니지 쉬트(BladeSymphony Manage Suite)’의 탑재도 또다른 장점으로 이를 통해 시스템의 간편한 통합 관리를 구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서버, 내장 HDD, 매니지먼트, LAN 스위치, FC 스위치, 냉각팬, 전원 등 모든 컴포넌트의 모듈화로 하드웨어의 변경과 추가가 용이하다.
▶▷ 문의 : 02-705-3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