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 아이리버 액세서리 본격 출시
상태바
레인콤, 아이리버 액세서리 본격 출시
  • 정용달
  • 승인 2007.05.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용 멀티미디어기기 제조업체 레인콤(대표 양덕준, 김혁균 www.reigncon.com)은 아이리버 제품의 주변 액세서리 라인을 강화해 본격적인 출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휴대용 기기 액세서리의 경우 편리성과 기능을 높여줄 뿐 아니라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뛰어난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아이리버에서 특유의 감성을 살린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 3개월 만에 약 7만대가 팔리면서 인기 상종가를 달리고 있는 MP4플레이어 아이리버 클릭스의 크래들 판매를 23일부터 시작해 더욱 눈길을 끈다.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진 클릭스 크래들은 클릭스를 가로로 세운 상태에서 한쪽 측면에 원반형 외장 스피커가 장착되는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 클릭스의 장점을 더욱 멋스럽게 살렸다.
액세서리 중 가장 많이 찾는 품목인 케이스의 경우 최근 출시된 클릭스, B20, T60 등의 신제품에 맞추어 총 11종을 출시했다. 라임, 블루베리, 바닐라 등 톡톡 튀는 컬러풀한 케이스부터 얇은 실리콘 소재를 활용한 블랙과 화이트의 심플한 실리콘 케이스까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해 패션 액세서리로써 톡톡한 역할을 하는 기기 전용 목걸이나 목걸이형 이어폰 역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레인콤 마케팅 기획조정실 임지택 이사는 “최근 기기에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거나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아이리버는 앞으로 액세서리 라인을 강화해 보다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