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넷시스템, ‘인터롭 2007’ 전시회 참가
상태바
유넷시스템, ‘인터롭 2007’ 전시회 참가
  • 오현식
  • 승인 2007.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넷시스템(대표 심종헌 www.unetsystem.co.kr)이 5월 22일부터 사흘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인터롭 라스베가스 2007’ 전시회에 참가했다. 인터롭 라스베가스 2007은 세계 최대 네트워크 정보통신 전시회로 유넷시스템은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로 초청됐다. 한국기업 중에서는 유넷시스템이 유일한 초청 대상이다.

유넷시스템은 마이크로소프트 NAP(Network Access Protection)에 플러그인되는 ‘애니클릭NAP(Anyclick for NAP)’를 선보였다. 마이크로소프트 NAP는 컴퓨터 상태정책의 유효성을 검사해 상태정책에 대한 지속적인 준수를 보장하면서 컴퓨터 상태에 이상이 있을 경우, 이를 치료하기 전까지 컴퓨터 접속을 제한하는 솔루션. 유넷시스템의 애니클릭NAP는 NAP의 기본 보안기능을 더욱 확장하고, 다른 엔드포인트 보안제품과의 연동을 지원해 차세대 운영체제 플랫폼인 윈도 비스타와 윈도 서버2008 환경에서 보다 안전한 사내 네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넷시스템의 남인우 기술서비스센터 이사는 “많은 고객들이 기업 내부 네트워크 보안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있다”면서, “유넷시스템의 애니클릭NAP에 대한 가격 문의 및 고객 니즈에 맞는 추가 제품개발 여부 등에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