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콤텍시스템과 골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라드웨어코리아, 콤텍시스템과 골드 파트너십 체결
  • 강석오
  • 승인 2007.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kr)는 네트워크 통합 및 보안, IT 서비스 전문기업인 콤텍시스템(대표 남석우)과 골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영업 및 기술 지원 능력 강화에 나섰다.

콤텍시스템은 라드웨어코리아의 골드 파트너로, 라드웨어 전제품군에 대한 영업 및 고객지원 등을 담당하게 된다.

라드웨어의 골드 파트너십은 최고 수준의 기술지원 및 제품 공급 능력을 갖춘 전문기업에게만 부여되는 등급으로 골드 파트너는 라드웨어가 제공하는 각종 지원, 교육 및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에 라드웨어의 골드 파트너사로 영입된 콤텍시스템은 1983년에 설립된 이래로 지금까지 24년간 국내 데이터 통신 기술 발전에 공헌해온 종합정보통신 회사로 전국에 20여 개의 지사망을 갖추고 활발한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양사는 골드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대형 네트워크 시장에 대해 각사의 역량을 함께 집중시킴으로써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부문에 대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사장은 “금융 및 기업, 그리고 통신 산업 분야에 대한 오랜 경험과 전문성으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콤텍시스템을 골드 파트너사로 영입함으로써 라드웨어의 제품과 서비스를 더욱 폭넓게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며 “콤텍시스템이 그간 쌓아온 네트워크 및 정보통신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경험, 그리고 전국적인 지사망을 통한 강력한 영업능력 등을 통해 라드웨어 고객에 대한 보다 밀착적이고 완벽한 기술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