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코리아, 휴대용 USB 배터리 팩 출시
상태바
APC코리아, 휴대용 USB 배터리 팩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7.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센터 물리적 기반시설 통합 솔루션인 인프라스트럭쳐(InfraStruXure)를 출시한 바 있는 APC코리아(대표 오영수)는 모바일 제품 충전을 위한 휴대용 USB 배터리 팩 APC UPB10을 출시한다.

누구나 한 번쯤은 여행지 혹은 집이나 사무실 외의 공간에서 휴대용 기기의 전원이 부족하거나 방전되는 일을 경험한 적이 있을 것이다. 비즈니스는 물론 게임, 음악, UCC제작 등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사용자를 위한 APC UPB10은 USB 충전케이블을 통해 MP3 플레이어, PDA, 휴대용 게임기,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 등의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하는 휴대용 배터리 팩이다.

6.5mm의 얇고 가벼운 리튬 폴리머 디자인의 UPB10은 4단계의 LED상태 표시등이 배터리 팩의 충전 상태를 알려주고, 최고 8와트의 연속 전력을 출력한다. 또 15분 동안 충전이나 방전등 배터리 팩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절전모드로 전환되므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APC UPB10의 충전은 AC어댑터를 사용하거나 노트북이나 컴퓨터의 USB 전원케이블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100% 충전까지 소요시간은 3.5시간, 제품의 무게는 105g이며 사용시간은 기기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최장 55시간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