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입필 미래 그림 연구소를 정식 교육 기관으로 인증
상태바
와콤, 입필 미래 그림 연구소를 정식 교육 기관으로 인증
  • 장윤정
  • 승인 2007.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서석건, www.wacomdigital.co.kr)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디지털 일러스트 전문 교육 기관인 입필 미래 그림 연구소(www.ippil.com)을 와콤의 정식 교육 기관으로 인증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와콤의 정식 교육 기관으로 인증을 획득한 입필 미래 그림 연구소는 출판 및 인쇄 관련 일러스트 학원에서 최근 홍익대학교 부근으로 확장 이전하면서 캐릭터 컨셉 및 게임, 애니메이션 분야의 전문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양성 연구 기관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바 있다.
 
입필 미래 그림 연구소는 향후 와콤의 공인 교육 기관으로서, 대표 강의인 ‘페인터 기법과 활용(12주 강좌)’ 수업을 비롯한 전 강좌를 와콤의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 ‘인튜어스3’를 기반으로 진행하게 된다. 와콤은 이번 입필 미래 그림 연구소의 공인 교육 기관 인증을 계기로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을 활용하는 디지털 아티스트 양성에 주력하는 한편, 이들에 대한 지원도 보다 강화해나갈 것이다. 아울러 일반 유저들을 위한 교육 강좌도 신설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도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의 서석건 대표는 “그래픽 및 영상 전문가들을 이제 자신만의 독창적인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와콤의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필요로 하고 있다”라며 “와콤은 이번 공인 교육 기관 인증을 계기로 다양한 전문가 유저들과의 교류를 확대해나가는 것은 물론, 와콤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역시 강화해나갈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