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IBM 시스템 Z 고객용 신규 솔루션 제공
상태바
브로케이드, IBM 시스템 Z 고객용 신규 솔루션 제공
  • 장윤정
  • 승인 2007.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기업인 브로케이드(www.brocade.com)는 IBM 메인프레임 고객들에게 복잡성을 완화시키고 데이터 센터 비용을 크게 절감시킬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신규 브로케이드 솔루션은 SAN 디렉터, 스위치 및 라우터 제품에 소프트웨어를 통해 실행되며, 시스템 Z 고객들이 비용 효과적인 IP WAN(Wide-Area-Network) 링크를 이용하여 FICON(R) 데이터를 장거리 전송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IP WAN을 통해 FICON을 실행시키는 것은 브로케이드의 독특한 기술로써 IBM 의 글로벌 미러링 애플리케이션이 보다 확장된 거리를 지원함과 동시에 IBM 메인프레임 디스크 및 테이프 스토리지 솔루션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브로케이드는 또한 FICON 에뮬레이션과 파이프라인 성능을 통해 연장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메인프레임 어플리케이션이 장거리에 확장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브로케이드는 추가적으로 메인프레임 고객들이 FICON 인프라를 설계, 구축, 최적화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로케이드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인, 톰 뷔오키(Tom Buiocchi)는 “시스템 Z 고객들은 전사적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있어 보다 강화된 확장성과 데이터 보호 기능을 요구하고 있고, 이는 브로케이드가 제공하는 새로운 FICON 접속 솔루션과 정확하게 부합한다” 라고 전하며, “기업들에게 비즈니스 통합, 재해 복구 및 컴플라이언스를 지원하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낮은 비용으로 데이터 가용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솔루션은 IBM 을 통해 즉시 이용가능하며 브로케이드의 메인프레임 솔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http://www.brocade.com/solutions/mainframe.js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