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 통합유지보수시장에 ‘소프라’ 연달아 공급
상태바
LG엔시스, 통합유지보수시장에 ‘소프라’ 연달아 공급
  • 장윤정
  • 승인 2007.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엔시스(대표 정태수 www.lgnsys.com)가 자사의 서비스 브랜드인 ‘소프라(Sopra)’를 내세우며 최근 주요 통합유지보수사업을 연달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LG엔시스가 작년 12월 출시한 서비스 브랜드인 ‘소프라’는 가장 높은 음역인 ‘소프라노’에서 따온 말로 최고의 품질로 최고의 통합 IT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LG엔시스의 고객지향적인 마인드를 담고 있다.
 
LG엔시스는 지난 4월까지 증권예탁결재원, 한국중부발전, 근로복지공단, 부산시청 등 대형 통합유지보수사업들을 수주하면서 190억원 가량의 매출을 올렸다. 이런 추세라면 연초에 세웠던 400억원의 목표를 20% 이상 초과 달성할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하고 있다.
 
LG엔시스 관계자는“현재 시스템 벤더 및 SI업체들과 주로 경쟁하고 있지만, 자사는 IT 서비스 분야의 전문기종들에 대한 통합서비스 역량을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다는 강점이 있다. 아울러, 전국 32개 지역에 전문 서비스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이와 같은 부분들이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LG엔시스의 이범희 서비스사업부문장은 “자사의 서비스 사업부 자체를 IT통합운영관리서비스 벤더라고 보면 적합할 것 같다. 소프라를 향후 IT통합 운영관리 시장의 No.1 서비스 브랜드로 육성하는 한편, 다양한 협력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현재 강점을 가지고 있는 공공시장은 물론 금융, 제조 등으로 시장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