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넷시스템 ‘애니클릭NAC’ GS 인증획득
상태바
유넷시스템 ‘애니클릭NAC’ GS 인증획득
  • 오현식
  • 승인 2007.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전문기업인 유넷시스템(대표 심종헌 / www.unetsystem.co.kr)은 ‘애니클릭NAC(Anyclick NAC v4.0)’ 솔루션이 국가 공인 인증 마크인 ‘굿소프트웨어(GS)’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애니클릭NAC는 최근 정보보안분야에서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NAC 기능과 유무선 통합인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제품으로, 금융·통신 등을 중심으로 국내 NAC 분야에서 10여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애니클린NAC가 획득한 GS인증은 국산 소프트웨어의 품질 향상과 보급 촉진을 위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80여 항목의 현장 테스트를 거쳐 일정수준 이상의 품질을 갖춘 제품에 부여하는 국가공인 인증마크다. 이번 GS인증마크 획득으로 애니클릭NAC v4.0은 네트워크 접근제어 및 유무선 통합인증 솔루션으로써의 적합성, 상호운영성, 보안성을 포함한 신뢰성, 사용성, 효율성, 유지보수성, 이식성 등의 소프트웨어품질 특성을 공인받게 됐다.

유넷시스템의 심종헌 대표이사는 “애니클릭 NAC 제품의 GS 인증획득을 계기로 국내 NAC 분야의 1등 제품으로 더욱 확실하게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면서, “공공 및 금융권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영업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넷시스템은 지난 1월에 실시간 방화벽 로그분석 솔루션인 애니몬 FWL 도 GS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