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스토리지웍스 XP24000 디스크 어레이 출시
상태바
HP, 스토리지웍스 XP24000 디스크 어레이 출시
  • 장윤정
  • 승인 2007.05.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24x7 연중무휴 비즈니스 연속성을 필요로 하는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환경을 위한 하이엔드 디스크 어레이 ‘HP XP24000’를 발표했다. HP 스토리지웍스 XP24000 디스크 어레이(HP StorageWorks XP24000 Disk Array)는 HP의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킹 제품 및 서비스 제품군들과 통합해 ‘장애 자동 복구(disaster tolerant)’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와 동시에 HP XP24000의 새로운 프로세서 및 프로비저닝 기술은 이전 XP 어레이보다 훨씬 향상된 성능과 상당한 전력 소비 절감을 가져온다. 이는 좀 더 저렴한 데이터센터 관리 비용과 워크로드 간의 균형을 꾀하는 환경 책임적인 기술을 찾고 있는 기업에게 이상적이다.

또 HP XP24000 시스템은 이기종 스토리지 환경을 통합하고 관리할 수 있다. HP 스토리지웍스 XP 익스터널 스토리지 소프트웨어(HP StorageWorks XP External Storage Software)는 HP와 써드파티 스토리지를 가상화함으로써, 스토리지 환경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저렴한 멀티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XP 익스터널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는 스토리지 자원들을 통합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어레이 재설정(repurposing) 및 계층화된 스토리지 등을 지원한다.

HP 스토리지사업부 총괄인 음상진 이사는 “IT 위험 요소들은 비즈니스 위험으로 직결된다. 어떠한 유형의 데이터 손실이건 다운타임이건 간에 일단 발생하게 되면 이는 엄청난 손실을 야기시키게 된다”면서, “HP는 그러한 위험을 완화시키고 가격과 성능 면에서 경쟁 시스템들을 능가하는 탁월한 대안 솔루션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XP24000이 그 핵심 제품이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