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오브젝트, 새 브랜드 정책 발표
상태바
비즈니스오브젝트, 새 브랜드 정책 발표
  • 김나연
  • 승인 2007.05.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텐티티(Brand Indentity)와 비즈니스오브젝트의 경영 모토를 나타내는 ‘렛 데어 비 라이트(Let There Be Light)’라는 기업 메시지를 선포했다.
 
비즈니스오브젝트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마지 브레야(Marge Breya) 수석 부사장은 “비즈니스오브젝트의 목표는 세상이 똑똑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가도록 변화시키는 것이다”라며, “새롭게 발표한 BI는 개개인이 어떻게 일터에서 자신의 일을 처리하는지를 전면적으로 변화시킨다는 뜻으로, ‘렛 데어 비 라이트’는 비즈니스오브젝트에게, 모든 사람이 발전적인 방법으로 정보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롭고 흥미로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해야 된다는 도전이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오브젝트는 이번 새 BI 발표와 함께 실재 업무에서 데이터 처리와 관련된 문제들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들을 제공하는 ‘인사이트 닷 비즈니스오브젝트 닷컴( Insight.businessobjects.com)’ 사이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