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네트호스팅, ‘호스팅 서비스 최저가 보상제’ 실시
상태바
아이네트호스팅, ‘호스팅 서비스 최저가 보상제’ 실시
  • 강석오
  • 승인 2007.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종합서버호스팅 전문기업 아이네트호스팅(대표 신중현 www.inet.co.kr)은 5월 21일부터 7월 말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IBM, 썬, 델 등 브랜드서버를 중심으로 ‘호스팅 서비스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호스팅 서비스 최저가 보상제’는 아이네트호스팅이 제시하고 있는 호스팅 서비스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는 온라인 사이트가 있을 경우, 그 차액을 보상해주는 방식이다. 이번 ‘호스팅 서비스 최저가 보상제’로 인해 신규고객들은 기존에 아이네트호스팅이 제공하고 있는 양질의 호스팅 서비스를 국내 최저가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아이네트의 호스팅 서비스는 다른 호스팅 회사와 달리 방화벽 서비스,보안서버(SSL 인증서) 및 안티바이러스 서비스가 기본으로 포함돼 있어 강화된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호스팅 서비스 최저가 보상제’의 대상 서버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네트호스팅의 홈페이지(www.inet.co.kr) 또는 아이네트호스팅 영업팀(02-2103-7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이네트호스팅 신중현 대표는 “그간 가격과 서비스 사이의 갈등 때문에 아이네트호스팅의 서비스 신청을 망설였던 호스팅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이네트호스팅의 서비스를 접할 수 있는 기회부여 차원에서 최저가 보상제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이네트호스팅은 지난 1994년 국내 최초로 상용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하고, 1997년 국내 최초로 호스팅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국내 최고의 종합 IDC/호스팅 전문기업이다. 메일호스팅, 매니지드 호스팅, 이미지 호스팅, 스트리밍 호스팅, EC 호스팅 등 모든 종류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보안서비스, 백업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