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스토리지 서비스 플랫폼 ’USP V’로 고성능 비전 제시
상태바
HDS, 스토리지 서비스 플랫폼 ’USP V’로 고성능 비전 제시
  • 장윤정
  • 승인 2007.05.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 코리아(지사장 네빌 빈센트, 이하 HDS코리아)가 기존 플랫폼 대비 5배 이상 성능이 향상된 ‘히타치 유니버설 스토리지 플랫폼 V(Hitachi Universal Storage Platform V; 이하 히타치 USP V)’를 출시했다.
 
히타치 USP V는 최대 3백5십만 IOPS(input output operations per second), HDS의 차세대 대용량 이기종 가상화 레이어 등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HDS는 이와 더불어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플랫폼용 4Gb/s 파이버 채널 스위치(FSW) 백플레인(backplane)도 발표했다. 이를 통해 HDS는 즉시 액세스 가능한 스토리지 컨트롤러 엔진과 비즈니스상의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스토리지를 공급함으로써 고객들이 가장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처리하고 전환할 수 있도록 해준다. 히타치 USP V는 다차원 가상화, 프로비저닝, 파티셔닝 및 리플리케이션(replication) 등 진보된 스토리지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부터 미드레인지와 로엔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존 스토리지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토록 해준다.

일루미나타의 IT 존 웹스터(John Webster) 상임 고문은 “HDS의 히타치 USP V는 필요한 것을 모두 통합적으로 갖춘 최초의 서비스 중심 스토리지 플랫폼이며 제품의 수명 주기를 전반적으로 관리하고 예측할 수 있는 운영 환경을 페타바이트 수준까지 확장해준다”며 “히타치 USP V는 향후 이기종 스토리지 플랫폼을 통합함으로써 IT 사용자가 관리해야 할 벤더를 획기적으로 줄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