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 웹캠 장착 22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 출시
상태바
뷰소닉, 웹캠 장착 22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 출시
  • 장윤정
  • 승인 2007.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소닉코리아(대표 주수현 kr.viewsonic.com)은 1.3M 픽셀의 웹캠과 마이크를 내장한 신개념 22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 신제품(모델명: VX2255wmb/wmh)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윈도 비스타 플랫폼에 최적화된 뷰소닉 XV2255 시리즈는 22인치의 대형 와이드 화면과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및 보이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옵션을 기본으로 내장해 디지털라이프 실현과 가상오피스 환경 구축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한다.
 
뷰소닉코리아의 주수현 대표는 “뷰소닉은 업계 최초로 액정 반응속도가 2ms인 LCD 모니터 출시, 아이팟과 직접 연결 가능한 LCD 모니터 출시 등 다양한 업계 최초의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LCD 모니터 산업을 선도해 왔다”라며 “VX2255 시리즈는 사용이 간편한 USB 포트 및 웹캠 장착, 음성 및 비디오 레코딩 기능 등 신기능들을 갖추고 있어 PC 사용자들의 디지털 라이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뷰소닉 VX2255 시리즈는 탁월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들로 PC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만족시킨다. 모니터에 기본 장착된 웹캠과 마이크 기능은 스카이프 등 인터넷 전화 및 인스턴트 메신저의 활용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어 가족 및 친구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또한 ‘1680X1050’의 고해상도 화면은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5ms의 빠른 액정 반응속도는 잔상 및 색번짐이 없어 영화 감상과 게임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2인치의 와이드 대화면은 진정한 멀티 태스킹 구현과 마우스 스크롤이 필요 없는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뷰소닉 VX2255 시리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 비스타 프리미엄’ 로고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서 최신 윈도 비스타의 특징 및 기능을 완벽히 구현할 수 있으며, 은은한 광택을 지닌 피아노-블랙(VX2255wmb)과 피아노-화이트(VX2255wmh)로 코팅되어 세련된 느낌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