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웍스코리아, 중기 대상 설계 및 디자인 세미나 개최
상태바
솔리드웍스코리아, 중기 대상 설계 및 디자인 세미나 개최
  • 김나연
  • 승인 2007.05.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리드웍스코리아(대표 이영권 www.solidworks.co.kr )는 설계 과정 전반의 혁신성과 편리성을 통해 제조기업의 디자인 최적화 실현을 위한 ‘Design Validation Day 2007’을 다음달 15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한다.

‘코스모스와 함께 디자인을 최적화하라(Optimize Your Designs with COSMOS)’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의 CAE(Computer-Aided Engineering) 트렌드를 소개하고, 설계 해석 소프트웨어인 솔리드웍스의 COSMOS 제품의 해석 툴 시연을 통해 제조업이 설계 최적화와 유효성 검토를 보다 쉽게 해낼 수 있는 사례들을 모아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Design Validation Day2007은 솔리드웍스코리아 이영권 지사장의 오프닝연설을 시작으로 한국의 CAE 트렌드, 설계자를 위한 COSMOS 제품 개발 방향에 대한 세미나와 강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제조업체에서 COSMOS를 이용한 설계 사례를 직접 보여주고 제품개발자들을 위한 고급 설계 검증 툴 ‘COSMOS DesignSTAR’에 대한 소개가 이어질 전망이다.

이영권 솔리드웍스 한국 지사장은 “이번 컨퍼런스는 제품 개발자들이 손쉽게 그들의 제품에 대한 해석과 평가를 수행할 수 있도록 개발된 새로운 해석 설계 검증 프로그램을 직접 시연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솔리드웍스 사용자들은 설계 최적화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확인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 조사기관에 따르면 국내 CAE 시장은 전년대비 18% 성장하는 등 그 수요가 확대되고 있으며, 솔리드웍스는 이러한 국내 CAE 시장의 성장률에 크게 상회하는 수준으로 전년 대비 200%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