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EMC 차세대 솔루션 로드쇼’ 개최
상태바
한국EMC, ‘EMC 차세대 솔루션 로드쇼’ 개최
  • 장윤정
  • 승인 2007.05.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EMC(대표 김경진)는 지역사회의 정보 인프라 강화의 일환으로 오는 5월 15일(화)부터 2주간에 걸쳐 전국 주요 지방도시에서 ‘EMC 차세대 솔루션 로드쇼’를 개최한다.  

15일 부산을 시작으로 창원(16일), 울산(22일), 대구(23일) 등 총 4개 도시에 마련되는 이번 로드쇼는 한국EMC의 고객 및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EMC의 차세대 정보 관리 전략 및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로, 오늘날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정보량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EMC 차세대 솔루션 로드쇼’는 IT 강국 대한민국의 데이터 정보량 현황과 전망을 살펴보고, 급증하는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보호할 수 있는 차세대 백업 솔루션, 복잡한 IT 인프라스트럭처의 관리를 손쉽게 해주는 실시간 IT 인프라 자원 관리 자동화 솔루션 등 포괄적인 정보 관리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실제 구현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보다 실질적인 정보 제공과 함께, EMC가 제시하는 입체적인 차세대 전략들을 공유하며, 오늘날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IT 현안에 대해 정보와 의견을 교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한국EMC측은 밝혔다.

이번 솔루션 로드는 웹사이트(seminar.eventservice.co.kr/EMC_RoadShow/register.html)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참석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