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실론, 솔루션 세미나 2007 개최
상태바
아이실론, 솔루션 세미나 2007 개최
  • 장윤정
  • 승인 2007.05.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아이실론시스템즈가 지난 9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정보의 혁명, 스토리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는 슬로건 아래 클러스터 스토리지의 필요성과 현재, 미래의 IT의 흐름에 맞는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300명 이상의 고객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이번 세미나는 현재 공중파, 디지털, 홈쇼핑, 인터넷TV등의 방송 서비스와 인터넷 포털, UCC, 사이버교육 등 인터넷 콘텐츠를 비롯한 미디어 관련 서비스의 급증에 대한 대처 방안 및 향후 관리방법론을 소개했다.

금번 세미나에 앞서 한국을 방문한 GSP(Global Sales Partner) 부사장인 톰 페티그루는 파트너사 CEO와의 조찬미팅을 통해 아이실론 파트너 영업의 강화를 논의했으며 세미나에서는 아이실론의 전략 및 비젼에 대해서 역설했다.

아이실론 톰 페티그루 부사장은 “클러스터 기술이 적용된 아이실론 IQ는 디스크와 함께 CPU, 메모리,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갖춘 노드(Node)를 추가되기 때문에 용량과 처리량을 함께 확장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며 “이 때문에 동시접속자수가 많으면서도 비정형의 데이터, 즉 이미지, 비디오, 오디오 등과 같은 디지털 콘텐츠 저장 및 관리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미디어 분야에서 특히 성과가 높다”고 설명이다.

최근 한국 아이실론은 판도라TV의 UCC 콘텐츠 저장 및 주 서비스용도와 더불어 미국의 주요 미디어사인 NBC유니버셜과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의 주 방송인프라시스템으로 아이실론을 선택했으며 향후 데이터 운영에 대한 다년계약에 성공했었다.. 향후 한국 아이실론은 미디어 시장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통신, 제조, 의료, 공공 부분의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