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텍, ‘미션 포토제닉’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이랜텍, ‘미션 포토제닉’ 이벤트 실시
  • 김나연
  • 승인 2007.05.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텍, ‘미션 포토제닉’ 이벤트 실시디지털 기기가 옷을 입었다. 휴대폰 컬러 케이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PMP도 컬러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이랜텍(대표 이세용 www.iubi.co.kr)은 오는 21일까지 자사의 휴대용 멀티미디어 기기(PMP)인 ‘S60’과 ‘S3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션 포토제닉’ 이벤트를 실시한다. 
 
S60/30과 함께 찍은 사진을 아이유비 홈페이지(www.iubi.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가지 컬러 케이스를 제공한다.
 
5가지 컬러 케이스는 라이트 라임, 스모키 레드, 모던 블랙, 핫핑크, 쿨 블루로 구성돼 있으며, 기분에 따라 색상을 선택해 바꿔 끼울 수 있어 컬러 PMP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21일까지이며 발표는 오는 25일 아이유비 홈페이지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선을 보인 S60은 UI가 화려하고 블랙과 실버 투톤 컬러를 채택했으며, 4.3인치의 와이드 TFT-LCD를 탑재했다.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60G은 대용량을 지원하면서도 두께 19.8mm, 무게 260g의 초박형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S60은 블루투스를 지원, 블루투스 헤드셋의 키 버튼을 이용해 무선으로 PMP에서 재생되는 동영상, 음악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휴대폰과 연동돼 동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듣는 중간 전화가 걸려왔을 때 헤드셋의 버튼을 누르면 바로 통화할 수 있다. 
 
중고등학생들의 인터넷 동영상 강의 학습을 돕기 위해 이랜텍은 강남구청 인터넷 강의, 이투스 인터넷 강의, 스카이에듀 인터넷 강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지원한다.
 
인터넷 동영상 강의 외에도 S60은 영어 회화 학습을 돕는 윈글리쉬의 ‘감 잡는 생활영어’가 기본 콘텐츠로 제공되며,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토익 학습을 위해 해커스토익의 토익 동영상 강의 다운로드 서비스가 지원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