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네트웍스, 안연구소 V3 연동 NAC 솔루션 출시
상태바
지니네트웍스, 안연구소 V3 연동 NAC 솔루션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네트웍스(대표 이동범 www.geninetworks.com)는 안철수연구소의 V3 제품군을 NAC 제품에서 관리하고, V3의 탐지 결과에 따라 실시간으로 감염 PC를 네트워크에서 자동 격리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V3용 지니안NAC(Genian NAC for V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V3용 지니안NAC 출시로 기존 V3 제품군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특별한 보안관리 솔루션 없이도 제품 설치, 동작 상황 모니터링, 최신엔진 업데이트, 통합 설정 등을 손쉽게 중앙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지니네트웍스 측은 “대부분의 NAC 솔루션들이 타 보안 제품과의 상호 연동에 주력하고 있는 상황인 것과 달리 지니네트웍스는 클라이언트 보안 제품과의 단순 연동이 아닌 두 개의 제품이 하나의 제품처럼 운영, 관리, 통합 리포팅 할 수 있는 수준의 강력한 통합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V3용 지니안NAC 출시는 지니네트웍스의 이러한 전략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니안NAC는 단순한 관리 및 대응 수준을 넘어 단말기의 문제 발생 시 정확한 원인을 규명하고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을 세울 수 있는 통합 분석자료를 제공, 기업의 내부망 보안 사고를 줄일 수 있다.

현재 석유공사, 한국철도시설공단, 아산병원, 유진그룹 등 20여개의 NAC 고객사를 확보한 지니네트웍스는 기존 안철수연구소 제품군을 사용하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이번에 출시한 V3용 지니안NAC의 적극적인 홍보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국내 NAC 시장을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