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메가패스 고객 대상 '오월광풍(五月光風)' 이벤트 실시
상태바
KT, 메가패스 고객 대상 '오월광풍(五月光風)' 이벤트 실시
  • 강석오
  • 승인 2007.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패스에 가입하고 푸짐한 선물은 물론 컴퓨터도 싸게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KT(대표 남중수 www.kt.co.kr)가 메가패스 신규 및 기존 가입자를 대상으로 HP 컴퓨터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오월광풍(五月光風)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먼저 행복광풍 이벤트에서는 메가패스 신규 또는 기존 가입자에게 7월 31일까지 HP 데스크톱과 노트북을 시중가보다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PC는 노트북 포함해 3개 모델이며 18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행사 기종 중 가장 저렴한 보급형 모델의 경우 일시불 66만6천원(17인치 LCD모니터, 부가세 포함), 18개월 무이자로 하면 월 3만7천원만 내면 살 수 있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이나 자녀에게 부담없이 컴퓨터를 선물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패스 가입 및 컴퓨터 구매 신청은 홈페이지(megapass.net)나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또는 전국 KT지사와 HP대리점에서 할 수 있다.

메가패스 신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애정광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6월 30일까지 홈페이지, 고객센터(100번), KT지사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고객이 다른 사람에게 신규가입을 추천해 개통하면 월드패스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경품 증정은 3년 약정 고객에게만 해당된다.

메가패스 홈페이지(megapass.net)에서 FTTH와 관련된 간단한 게임과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닌텐도 DS, 애플 아이팟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속도광풍 이벤트도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10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