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 사내 사진동호회 사진작품전 개최
상태바
에스넷, 사내 사진동호회 사진작품전 개최
  • 강석오
  • 승인 2007.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I사업을 기반으로 STB, RFID/USN, 보안 등으로 사업분야를 확대하며 국내 선두의 종합 정보통신 업체로 위상을 굳힌 에스넷시스템(대표 정광헌 www.snetsystems.co.kr)은 5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내 사진동호회 ‘김치랑 치즈랑’의 사진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2006년 4월 결성된 ‘김치랑 치즈랑’은 동호회 설립 1주년을 기념하고, 지역 사회와의 화합을 도모하는 차원에서 첫 전시회를 기획하였다.

에스넷 사옥 야외에서 열리는 이번 작품 전시회에는 ‘가족’, ‘봄’, ‘꽃’ 등 5월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이 테마별로 전시되며, 인근 주민들과 거리를 오가는 일반 시민들에게도 5월의 정취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스넷에서 동호회 활동 지원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김태현 과장은 “기업이 혁신을 통해 발전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이 신나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줘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사내 동호회 활동은 생활의 활력소가 될 뿐만 아니라 동료애를 키우는 계기가 되는 등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기업 분위기’ 형성에 크게 기여한다. 에스넷은 사내 동호회 지원 제도를 통해 전 직원의 동호회 활동을 지원해 왔으며 향후 지원의 범위와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