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에서 1억원을 드립니다”
상태바
“프리챌에서 1억원을 드립니다”
  • 김나연
  • 승인 2007.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포털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이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오는 6월 19일까지 총상금 1억원이 걸린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달 CI 변경 및 사이트 내 모든 서비스를 동영상으로 제공하며 동영상 포털로 탈바꿈한 프리챌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5월과 6월에 걸쳐 ’동영상으로 열리는 새로운 세상, 프리챌에서 1억원을 드립니다’라는 타이틀로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드라마 속 범인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드라마 Y- 범인잡고 보르도TV 잡자’와 프리챌 그랜드 오픈을 블로그, 메신저, 미니홈피 등을 통해 홍보하면 포인트에 따라 UCC 지원금이 주어지는 ‘1000만원의 주인공을 잡아라!’ 및 프리챌 웹페이지 내의 블루모니터 아이콘을 클릭하는 ‘돌발미션! 블루모니터를 잡아라’, UCC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UCC 스타배틀 진검승부’ 등 총 4개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프리챌의 다채로운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희망자는 프리챌 홈페이지(www.freechal.com or eventq.freechal.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명의도용 1개월 차단 이용권’이 무료료 제공되며 참가자들의 호응을 높이기 위해 고액의 UCC지원금은 물론, 아이팟 비디오 14대, 애플 맥 북 7대 및 8주간 매주 1대씩 주어지는 아이스테이션 등을 추첨을 통해 주간 경품으로 증정할 방침이다.
 
프리챌 전략마케팅실 경한수 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동영상 포털에 대해 전문적인 유저뿐 아니라 일반 네티즌들도 다양한 이벤트 속에서 폭넓은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UCC지원금 제공 및 UCC스타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 등과 같이 유저들이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풍부한 이벤트를 활용, 동영상 유저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