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바자회 통해 지역 커뮤니티와 기쁨 나눠
상태바
한국썬, 바자회 통해 지역 커뮤니티와 기쁨 나눠
  • 김나연
  • 승인 2007.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유원식 kr.sun.com, 대표 유원식)는 지난 4일 전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으로 바자회를 실시해 봉사활동을 위한 기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매년 5월, 본사 차원에서 실시하는 ‘전 세계 자원봉사 주간(Worldwide Volunteer Week)’의 일환으로 시행된 이번 바자회는 올해로 13회를 맞았으며, 썬의 ‘공유’를 기반으로 한 기업문화를 반영한 주요 연례행사이다.

한국썬은 이번 바자회에서 “寄附(기부) 하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유원식 사장을 비룻한 전 직원들이 기증한 300여점의 물품을 판매해 총 600여 만원의 기금을 조성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모아진 성금은 오는 11일 실시되는 봉사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 사내 봉사 동아리인 ‘사랑나눔’ 회원 및 한국썬 직원들은 나그네집, 인천의 행복이 가득한 집, 서울 송파의 소망의 집과 루디아의 집 등을 방문해 세탁 및 청소, 목욕은 물론, 장애인 및 노인들과 함께 놀이 및 산책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국썬의 유원식 사장은 “썬의 기업철학은 ‘공유’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자원봉사 활동은 썬의 기업 정신을 실현하는 주요 행사이다”며 “앞으로도 썬은 바자회 및 봉사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