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SICAF 영화제 온라인 독점 상영 및 투표
상태바
프리챌, SICAF 영화제 온라인 독점 상영 및 투표
  • 김나연
  • 승인 2007.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포털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이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과 온라인 부문 공동 업무 진행을 제휴하고 오는 14일부터 SICAF 온라인 영화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챌은 SICAF 영화제 기간 중 약 200여 편의 출품작 동영상을 상영하는 한편 온라인 영화제의 수상작에 대한 인터넷 투표를 독점 진행한다.
 
오는 5월 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프리챌 QTV(qtv.freechal.com)에 SICAF 온라인 영화관 ‘프리챌과 함께하는 SICAF 2007’이란 타이틀로 진행되며 영화제 수상작 인터넷 투표 및 역대 SICAF 행사 영상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제 1관에서는 15편의 애니메이션을 풀 영상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제 2관에서는 SICAF 공식 경쟁 부문 및 초청부문 등 200여편의 화제작들을 미리 접할 수 있다. 또한 SICAF 애니메이션 영화제 네티즌 투표는 14일부터 24일까지 프리챌 QTV(qtv.freechal.com)에서 이루어지며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ICAF 전시 초대권 및 경품을 증정한다.
 
프리챌은 이번 제휴를 통해 SICAF 와 함께 하는 UCC공모전 및 멀티미디어학과 대학 과제전과 졸업전시회 모음 등의 다양한 형태의 사업제휴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2007 SICAF 영화제 경쟁부문으로는 장편, 일반 단편, 학생 단편, TV, 커미션드, 인터넷, 심사위원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특별초청부문으로는 시카프 시선, 아시아의 빛, 패밀리 스퀘어, 파노라마, 심사위원 특별전, 회고전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