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하드웨어 인증 프로그램 확대
상태바
VM웨어, 하드웨어 인증 프로그램 확대
  • 장윤정
  • 승인 2007.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대표 현태호 www.vmware.com)는 I/O 장치, 서버 및 스토리지 어레이의 VM웨어 인프라스트럭처 인증에 관심있는 수 많은 벤더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 인증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제 두 곳의 독립 테스팅 연구소인 AppLabs Technologies와 Cognizant가 해당 제품이 VM웨어 지원 매트릭스에 등재될 수 있도록 VM웨어 인프라스트럭처 인증을 위한 제품 테스트 권한을 부여받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VM웨어 인프라스트럭처를 구현할 수 있는 하드웨어에 대한 선택의 범위가 더욱 넓어졌다.
 
VM웨어는 지난 2000년, 자사 및 하드웨어 파트너들이 VM웨어 인프라스트럭처 관련 제품들을 완전히 테스트 및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 인증 프로그램을 출범시켰다. 현재 500개가 넘는 하드웨어 모델이 인증을 받은 상태다.
 
VM웨어의 글로벌 파트너 및 솔루션 부문 브라이언 변(Brian Byun) 부사장은 “VM웨어 인프라스트럭처의 핵심 이점 중 하나는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하드웨어 제품 종류가 광범위하다는 것”이라며 “이제 당사의 하드웨어 인증 프로그램을 확대함으로써 고객에게는 폭넓은 선택권과 향상된 혁신을 제공하고,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하드웨어 파트너들을 지원함으로써 이들에 대한 대응력을 강화했다”라고 덧붙였다.
 
VM웨어 인증을 원하는 하드웨어 벤더는 먼저 VM웨어 기술 제휴 프로그램(VMware Technology Alliance Program)에 등록해야 한다. VM웨어 및 회원 벤더는 제품 분석을 수행하여 해당 제품이 기본적인 호환성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하게 된다. 해당 제품의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연구소는 이를 VM웨어에 통보하고, 그 제품은 VM웨어 지원 매트릭스에 등재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