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 모바일 이메일 가능한 스마트폰 가격 대폭 인하
상태바
호스트웨이IDC, 모바일 이메일 가능한 스마트폰 가격 대폭 인하
  • 장윤정
  • 승인 2007.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IT 서비스 기업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는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가 가능한 스마트폰 단말기 가격을 72만원에서 41만원까지 인하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은 언제 어디서나 이동전화가 가능한 곳에서 실시간 이메일, 일정관리,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고 업무 활용도가 높다.
 
호스트웨이IDC는 스마트폰을 통해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서비스는 기업 또는 개인의 이메일 계정으로 들어온 메일을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답장할 수 있다. 특히 사무실에서 개개인 PC와의 실시간 무선 동기화를 통해 PC에 저장되어 있는 중요한 정보 뿐만 아니라 워드, 엑셀, PDF 등 다양한 문서의 첨부파일까지 확인 가능하다.
 
그러나 비싼 단말기 가격과 단문메시지서비스(SMS) 활성화로 호스트웨이IDC의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의 가입자 수는 2,000여명 정도. 이에 호스트웨이IDC는 스마트폰 활성화를 위해 스마트폰 단말기 가격을 대폭 낮췄다. 그러나 비싼 단말기 가격과 단문메시지서비스(SMS) 활성화로 호스트웨이IDC의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의 가입자는 2,000여명 정도. 호스트웨이IDC는 스마트폰 활성화를 위해 스마트폰 단말가격을 대폭 낮췄다.
 
오는 5월말까지 72만원이던 스마트폰 삼성애니콜SCH-M450은 41만원에, 삼성애니콜SCH-M600은 18만원에 판매한다(부가세 별도). 호스트웨이IDC는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MS Exchange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2개월 무료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호스트웨이 김성민 사장은 “이번에 행사하고 있는 스마트폰은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기능 이외에도 블로그와 미니홈피접속, 지상파 DMB로 TV시청, 온라인 메신저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지원돼 기존 휴대폰 번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스마트폰 하나로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서 “기업 사용자 뿐만 아니라 개인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단말기 가격을 대폭 낮추게 되었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