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SAP CRM 연동 솔루션 ‘Gplus’ 어댑터 발표
상태바
제네시스, SAP CRM 연동 솔루션 ‘Gplus’ 어댑터 발표
  • 강석오
  • 승인 2007.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택센터 솔루션 업계 리더인 제네시스코리아(대표 위재훈)는 SAP CRM 애플리케이션의 분석 기능을 지원하는 새로운 제네시스 Gplus’ 어댑터를 출시, 자사의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에 SAP 넷위버(NetWeaver) 플랫폼의 ‘SAP 넷위버 BI’ 컴포넌트를 통합한 최초의 SAP 소프트웨어 파트너가 됐다.

제네시스 Gplus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통합된 ‘SAP CRM’ 및 ‘SAP 넷위버 BI’ 간의 호환성은 제네시스와 SAP 연구소가 공동으로 테스트 및 검증을 마쳤다.

제네시스 Gplus 어댑터는 제네시스 7.5 스위트가 SAP와 같은 보완 애플리케이션과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네시스 7.5 스위트를 ‘SAP 넷위버 BI’와 통합함으로써 기업들은 적합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기반해 고객 인터랙션을 더욱 수월하게 조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향상된 분석 기능을 통해 고객의 요구까지 정확한 파악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제네시스 7.5 스위트는 ‘SAP 넷위버 BI’와 함께 주요 관리자에게 최신 데이터를 제공해 운영 효율성을 개선해 주며, 각각의 고객 인터랙션에 필요한 가장 효율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적용하도록 해준다.

제네시스는 SAP 소프트웨어 파트너이자 SAP 엔터프라이즈 서비스(ES) 커뮤니티의 구성원으로 SAP와 오랫동안 파트너십을 유지해 오고 있다. 제네시스는 개방형 플랫폼을 지원하며, 이는 SAP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다양한 제조 업체의 텔레포니 장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 아니라 SAP 전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함으로써 SAP 솔루션이 다양한 텔레포니 및 IP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다.

제네시스와 SAP는 CRM,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음성 셀프 서비스, 고객 데이터, 분석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등과 같은 주요 시스템 통합을 통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 지원에 필요한 모든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가상으로 통합할 수 있게 됐다. 지난해 SAP ES 커뮤니티에 가입한 제네시스는 넷위버 인증, SAP 통합 커뮤니케이션 인터페이스(ICI), SAP R3 등 SAP의 세 가지 인증을 모두 충족한 최초의 고객 인터랙션 관리 소프트웨어 업체 중의 하나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