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차세대 비즈니스-스마트 네트워크 전략 발표
상태바
라드웨어, 차세대 비즈니스-스마트 네트워크 전략 발표
  • 강석오
  • 승인 2007.05.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는 코브라이트시스템즈(Covelight Systems)의 인수와 함께 ''비즈니스-스마트 네트워크'' 전략의 첫 단계를 실행한다고 발표했다. 라드웨어는 1천600만달러 규모의 현금 거래를 통해 코브라이트를 인수하며, 인수 작업은 일반적인 심사 절차를 거친 후 완료될 예정이다.

라드웨어는 웹 트랜잭션으로부터 상세한 비즈니스 이벤트를 수집하고 기록하는 코브라이트의 솔루션을 라드웨어의 포괄적인 앱솔루트(APSolute)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제품군에 통합함으로써, 쉽게 접근하기 어려웠던 비즈니스 이벤트 인텔리전스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핵심 데이터에 실시간으로 접근함으로써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빠른 시간 안에 제공하며, 신분 도용 또는 의심스러운 온라인 활동을 즉각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라드웨어는 비즈니스-스마트 네트워킹 솔루션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고전적인 트래픽 스위칭 환경을 넘어서는 비즈니스-인식형(business-aware) 네트워크의 구현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 방향을 제시했다.

라드웨어는 지난 수 개월 동안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제품군의 전환 작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그 결과 애플리케이션-스마트 앱솔루트 서비스 아키텍처와 실시간 트랜잭션 캡처, 변환, 전송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업계 최초로 사용자 세션 트래픽에 포함된 비즈니스 이벤트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라드웨어의 독자적인 접근법을 활용해 데이터센터의 인프라스트럭처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연계하고, 장시간의 배치 프로세스 또는 고가의 애플리케이션 통합 프로젝트를 수행하지 않고도 핵심 인텔리전스 환경을 즉각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가트너 마크 패비(Mark Fabbi) 수석 애널리스트겸 부사장은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는 데이터센터의 인터랙티브 애플리케이션에 서비스를 추가하기 위한 핵심 솔루션이며, 향후 ADC 플랫폼은 비즈니스 이벤트 모니터링을 통합하고 개별 트랜잭션의 분석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진화될 것"이라며 "기업은 새롭게 구현되는 기능을 통해 트랜잭션의 무결성 보장, 실시간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업데이트, 온라인 사기 방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라드웨어 로이 지사펠(Roy Zisapel) CEO는 "코브라이트 인수는 애플리케이션-스마트 네트워킹에서 비즈니스 스마트 네트워킹으로의 진화를 위한 라드웨어 비전의 새로운 이정표를 의미하며, 라드웨어가 업계의 핵심 트렌드의 선두에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라드웨어의 목표는 고객의 네트워크 인텔리전스를 개선해 데이터 트랜잭션으로부터, 그리고 궁극적으로 IT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투자로부터 더 많은 비즈니스 가치를 얻어내게 하는 것"이라며 "코브라이트의 인플라이트(Inflight) 플랫폼의 추가를 통해 기존 포트폴리오를 개선함으로써, 라드웨어의 이러한 전략을 가속화하고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시장에서 라드웨어를 분명하게 차별화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