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TCO 계산기 발표
상태바
VM웨어, TCO 계산기 발표
  • 장윤정
  • 승인 2007.05.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대표 현태호 www.vmware.com)는 자사의 가상화 소프트웨어 스위트인 VM웨어 인프라스트럭처(VMware Infrastructure)의 ROI를 추산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식 웹 기반 TCO 계산기(Calculator)를 발표했다. 잠재적 비용 절감에 관한 세부 보고서를 함께 제공하는 VM웨어 TCO 계산기는 www.vmware.com/go/calculator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VM웨어 인프라스트럭처는 고객들로 하여금 업계 표준 하드웨어를 OS 및 하드웨어에 독립적인 엔터프라이즈급 가상 인프라로 전환함으로써 이러한 비용들을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소프트웨어 스위트는 전체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팜(farm)을 공유 유틸리티로 관리해 여러 사업부나 프로젝트에 다이내믹하게 할당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VM웨어 TCO 계산기를 이용하면 자사 IT 아키텍처의 핵심 요소로 VM웨어 인프라스트럭처를 구현하는데 따른 잠재적 절감액을 신속히 추산할 수 있다.

VM웨어의 제품 및 솔루션 마케팅 부문 라구 라구람(Raghu Raghuram) 부사장은 “가상화는 기업들이 데이터 센터를 유지 관리하는데 따른 비용의 증가를 통제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효과적인 시책”이라며, “VM웨어 TCO 계산기는 고객들이 인프라 가상화의 잠재적 이점을 가시화하고, 그 시작을 위한 로드맵 작성을 지원하는 매우 유용한 유틸리티”라고 덧붙였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