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커머스, ‘MS 오피스/비스타 패키지 스피드업’ 프로모션
상태바
소프트뱅크커머스, ‘MS 오피스/비스타 패키지 스피드업’ 프로모션
  • 김나연
  • 승인 2007.05.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뱅크커머스(대표 손영돈 www.softbank.co.kr)가 윈도 비스타와 MS 오피스 2007을 구매 시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MS 오피스, 비스타 패키지 스피드업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비스타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4가지 팁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오피스 2007과 윈도 비스타 패키지 제품을 구매시 2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원하는 메모리를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07 스탠다드와 오피스 프로 2007을 구매 시 킹스턴 메모리를 구매할 수 있는 5만원권 상품권이 제공되며, 비스타 비즈니스, 비스타 얼티밋(Ultimate) 구매 시 3만원권 메모리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밖에 비스타 홈 베이직과 비스타 홈 프리미엄은 2만원권 메모리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일반 소비자가 오피스2007이나 윈도 비스타로 업그레이드 시 원활하게 PC를 사용하기 위해 메모리를 저렴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것.
 
이 밖에도 PC의 운영체제로 XP를 사용하는 소비자도, 몇가지 사양만 더 업그레이드하면 PC를 새로 구입하지 않더라도 비스타를 최적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1. 먼저, 메모리는 1GB정도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2. 그래픽 카드는 최소 그래픽 카드 다이렉트 X9를 지원해야, 비스타가 제공하는 화려한 비쥬얼을 느낄 수 있다.
3. LCD모니터는 20인치 이상 와이드가 가장 좋다.
4. 하드디스크(HDD)의 용량은 최소 20GB이상 확보해야 한다.
 
소프트뱅크커머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기업은 물론 일반 사용자를 중심으로 윈도 비스타나 오피스 2007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며 “가장 필요한 메모리 업그레이드를 저렴하게 할 수 있는 혜택을 통해, 일반 사용자도 윈우 오피스 2007이나 비스타의 다양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