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 MP3플레이어 아이리버 ‘T60’ 출시
상태바
레인콤, MP3플레이어 아이리버 ‘T60’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4.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콤(대표 양덕준, 김혁균 www.reigncom.com)은 아이리버 신화를 만들었던 프리즘의 2007년 형 업그레이드 모델인 아이리버 ‘T60’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리버 ‘T60’은 MP3 플레이어 고유의 기능에 집중했을 뿐 아니라 소형 크기에 AAA배터리 적용해 편리성과 휴대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최대 19시간 재생이 가능해 여행이나 장기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작아서 목에 걸거나 액세서리로 팔에 고정시키는 등 여러가지 스타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레인콤 측은 “최근 복합형 컨버전스 기기보다 오히려 본연의 기능만을 추구하는 단순형 디버전스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 더욱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T60’은 아이리버 프리즘 신화의 주인공 IFP100시리즈 프리즘의 삼각기둥 모양으로 모던한 감성의 디자인을 접목해 한층 세련된 모습으로 태어났다. 작은 사이즈의 바 형태로 한 손에 쏙 들어와 그립감이 뛰어나며, 진주펄의 화이트 색상이 적용돼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T60’은 36mW(좌, 우 각각 18mW)의 막강한 출력과 SRS WOW HD를 제공해 풍부한 베이스 및 3차원 입체 음향을 즐길 수 있으며, 어학공부 기능까지 갖췄다. 또 FM라디오, 녹음, 예약 녹음, 알람 기능도 가능하다.
 
레인콤 기획조정실 임지택 이사는 “T60은 MP3 본연의 기능에 집중해 소비자의 사용성을 최적화한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음악 청취는 물론 뛰어난 어학기능을 갖추고 있어 자녀 선물용이나 어학 공부를 하는 학생, 직장인들이 사용하기에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