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어스의 손준호 이사는 “굿어스는 ITIL기반의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정립과 선진 ITSM 시스템 구축을 통해 동양생명의 요구사항인 비즈니스 중심의 프로세스 표준화 및 통합, 고객 중심 업무 프로세스 및 시스템 구현을 그간의 사업수행 결과를 통해 인정받아 온 업계 선두 기업으로서의 위상에 걸맞는 품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사업을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SOA(서비스지향 아키텍처)기반의 차세대 시스템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동양생명은 이번 선진 ITSM체계 및 시스템구축을 통하여 한 차원 더 고객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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