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코, 온라인 BPM 리소스 센터 오픈
상태바
팁코, 온라인 BPM 리소스 센터 오픈
  • 김나연
  • 승인 2007.04.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팁코소프트웨어는 최근 관련 애널리스트 보고서, 팟캐스트(Podcast), 동영상 데모, 기술 백서 등 각종 교육용 BPM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자료실인 BPM 리소스 센터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BPM 초급 사용자부터 더욱 효율적인 기술과 테크닉을 추구하는 고급 사용자까지 다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팁코 BPM 리소스 센터는 탐색 기능을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업계와 관련된 콘텐츠를 강화하고, 비즈니스와 기술 주제를 역할에 따라 제공한다.
 
팁코의 아시아 태평양지역 CTO인 댄 터니스는 “기업의 BPM 도입 단계에 상관없이, 리소스 센터는 사용자가 좀 더 많은 정보를 통해 의사 결정을 내리고 성공적인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팁코에서는 BPM의 실행 모델이자 BPM을 기획 및 실행하기 위한 단계별 안내 프로그램인 팁코 BPM Factory Framework (BPM 관련 보도 자료 참조)를 리소스 센터에서 사용해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BPM 리소스 센터, BPM Factory Framework 또는 팁코 BPM 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tibco.com/solutions/bpm/default.jsp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