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시큐아이닷컴, 마케팅·영업 협력 체결
상태바
한국MS·시큐아이닷컴, 마케팅·영업 협력 체결
  • 오현식
  • 승인 2007.04.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 www.microsoft.com/korea)과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은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제품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액티브 디렉토리(Active Directory)와 ‘포어프론트’를 중심으로 하는 보안 제품에 대한 비즈니스 마케팅 및 영업 협력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것이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국내 방화벽 시장을 선도하는 시큐아이닷컴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새로운 보안 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큐아이닷컴은 마이크로소프트 보안솔루션 제품과 시너지를 이룰 수 있도록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시큐아이닷컴의 김종선 대표는 “시큐아이닷컴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보안 분야에서 끊임없이 상호 협력관계를 유지해왔다”며, “특히 이번 제휴를 통해 시큐아이닷컴의 기술력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글로벌 마케팅 능력으로 양 사의 고객에게 앞으로 보다 뛰어난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3월 안티바이러스 전문기업인 비전파워와 제휴를 체결하는 등 국내 보안 전문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비전파워, 시큐아이닷컴과의 제휴 이외에도 국내 보안 파트너 10여개 기업들과 공동으로 네트워크 접근보호(Network Access Protection;NAP) 기반 보안 솔루션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유재성 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는 국내 유수의 보안전문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특히 국내 보안 시장의 활성화와 더불어 파트너십을 맺은 국내 우수한 보안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오현식 기자>

※ 사진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유재성 사장(좌)과 시큐아이닷컴 김종선 사장이 협약 체결 후 악수를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