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버라이존과 통신서비스 분야 협력 양해각서 체결
상태바
LG CNS, 버라이존과 통신서비스 분야 협력 양해각서 체결
  • 강석오
  • 승인 2007.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IT서비스기업 LG CNS(대표 신재철 www.lgcns.com)는 북미 최대 글로벌 통신사업자인 버라이존비즈니스(www.verizonbusiness.com)와 통신서비스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LG CNS은 버라이존의 한국내 통신노드와 이의 운영을 위한 센터를 상암IT센터에 유치, 운영하게 된다.

버라이존은 그간 통신서비스를 제공해왔던 국내 진출 글로벌 기업에 LG CNS의 IT인프라를 이용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향후 양사는 자사의 고객에게 종합 IT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동마케팅 등 사업 협력의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버라이존의 블레어 크럼프 수석부사장은 “양 사가 각각 세계적 수준의 역량을 갖고 있는 통신망과 운영능력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고객에게 최고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사업협력의 소감을 밝혔다.

LG CNS 통신/네트워크사업본부 박계현 부사장은 “버라이존과 사업협력을 통해 LG CNS는 상암IT센터의 인프라와 통신망 운영능력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며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버라이존의 주요 고객인 국내 진출 글로벌기업에게 LG CNS의 IT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