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썬 창립 25주년 맞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썬, 썬 창립 25주년 맞아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장윤정
  • 승인 2007.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유원식, http://kr.sun.com)는 썬 창립 25주년을 맞아 가장 인지도가 높고 혁신적인 제품군 16종을 대상으로 구매 전 60일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트라이 앤 바이(Try &Buy)’ 프로모션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창립 25주년을 맞은 썬의 뜻 깊은 날을 기념하고, 25년간 축적한 기술 노하우로 개발된 강력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자 실시된다. 따라서 고객은 60일간 무상으로 썬의 네트워크 컴퓨팅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 보게 됐다. 특히,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되는 25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신청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80G 외장 하드와 DMB포켓 TV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썬이 이번에 ‘트라이 앤 바이(Try &Buy)’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제품은 인포월드 선정 ‘2006 올해의 기술(InfoWorld''s 2006 Technology of the Year)’ 시스템 부문 ''최우수 혁신 서버(Most Innovative Server)''로 선정된 바 있는 썬파이어 T2000 서버를 비롯해 썬파이어 T1000 서버, 차세대 AMD 옵테론 기반의 갤럭시 서버, 썬파이어 X4500 등이 포함되며, 울트라 45를 비롯한 4종의 웍스테이션, 썬 스토리지텍 5320 NAS 어플라이언스 및 멀티쓰레드 네트워킹 카드 등 4종의 스토리지 제품 등이 포함된다.
 
한국썬의 ‘트라이 앤 바이(Try &Buy)’ 프로모션은 60일간 무상으로 썬 시스템을 사용해 본 후 평가 기간에 제시된 가격으로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이며,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의 신청을 할 수 있다. 아울러 구입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썬으로 반환 하면 된다. 이번 ‘트라이 앤 바이(Try &Buy)’ 신청은 한국썬 홈페이지인 http://kr.sun.com/teleweb/trybuy/ 에서 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