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 HP 인테그리티 BL860c 서버 블레이드·HP 인테그리티 rx2660
상태바
한국HP / HP 인테그리티 BL860c 서버 블레이드·HP 인테그리티 rx2660
  • 승인 2007.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쉬운 유닉스 가상화 지원하는 HP 인테그리티 서버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중소규모부터 대규모의 비즈니스까지 규모에 상관없이 미션 크리티컬 가상화를 실현하는 신형 HP 인테그리티 서버 2종을 발표했다. 특히 표준 기반 플랫폼에 미션 크리티컬 가상화 구현을 지원해 ‘어댑티브 인프라스트럭처(AI)’ 전략의 실체화를 가능케 한다.
HP 인테그리티 BL860c 서버 블레이드는 HP의 혁신적인 블레이드 아키텍처인 HP 블레이드시스템 c-클래스 포트폴리오에 맞춰 설계한 최초의 인테그리티 모델로 다재다능한 다중 OS 서버로 전력 효율성, 통합 및 유연성이라는 블레이드의 이점을 제공한다. 동시에 HP 블레이드 시스템 c-클래스 디자인을 반영해 까다로운 데이터베이스 집약형 애플리케이션과 체계적인 컴퓨팅 환경에 이상적이다.


HP 인테그리티 rx2660은 최저가의 인테그리티 랙 마운트 서버로 HP 유닉스 서버 클래스 중 가장 유연하며 기능 또한 다양한 것이 특징으로 견고한 애플리케이션급의 워크로드를 처리한다. 특히 비용 효과적으로 기업들에게 비즈니스 크리니컬 컴퓨팅과 더불어 HP-UX 강점들을 제공한다.
▶▷ 문의 : 02-2199-17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