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애크로뱃 커뮤니티’ 오픈
상태바
어도비, ‘애크로뱃 커뮤니티’ 오픈
  • 김나연
  • 승인 2007.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는 비즈니스 고객부터 크리에이티브 고객까지 업무 효율을 위한 필수 지침을 모은 애크로뱃 커뮤니티(www.acrobatpdf.com)를 오픈하고,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애크로뱃 커뮤니티는 지난 1월 출시한 애크로뱃 8 최신 버전을 통해 애크로뱃 활용 방법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직종 별로 각각의 실무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제시, 누구나 본인에게 맞는 애크로뱃 활용 방법을 쉽게 익힐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애크로뱃 사용 중 의문사항이 생겼을 때 커뮤니티 내의Q&A를 이용하면, 24시간 내 애크로뱃 전문가에게 원하는 답을 빠르게 받을 수 있어 실시간 업무 도우미를 옆에 두는 것과 같아 흥미롭다.
 
특히 새롭게 도입된 ‘애크로뱃 IQ’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사용자들의 커뮤니티 활동 참여를 보다 즐겁게 한다. 커뮤니티 활동 및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애크로뱃 IQ를 쌓으면 새내기, 유망주부터 마스터까지 등급을 받고, 이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새롭게 오픈한 애크로뱃 커뮤니티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앞으로 한달 간 애크로뱃 특별 IQ도 쌓고, 애크로뱃 활용 팁을 익힐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가입 또는 기존 회원은 회원정보 확인시 자동 참여 되는 ‘개인정보확인/신규가입’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애크로뱃 IQ 최고 득점자에 선물을 주는 ‘애크로뱃 우등생’ 이벤트 ▲애크로뱃에 대한 문제를 맞추면 특별 추가 IQ를 적립해주는 ‘IQ 퀴즈’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