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통합 솔루션통한 인프라 최적화 로드맵 제시
상태바
한국MS, 통합 솔루션통한 인프라 최적화 로드맵 제시
  • 김나연
  • 승인 2007.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 www.microsoft.com/korea )는 기업의 보안환경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고, 최적의 IT인프라 구축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인프라스트럭처 신제품 출시’ 행사를 오는 5월 2일 잠실 롯데 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는 비즈니스 데스크톱, 랩톱 및 서버 운영체제의 기존 인프라에 유연하게 통합되는 기업용 보안제품인 ‘포어프론트(Forefront)’ 제품군을 처음 선보이며 2006년의 웜, 바이러스 해킹 동향을 분석함과 동시에 2007년의 동향을 전망하고, 다양한 기능과 모범사례를 통해 다양한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효과적이고 일원화된 관리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미리 예견되는 상황으로 IT환경을 계획, 배치, 관리 및 최적화하는 선도적인 IT관리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시스템 센터’ 제품군과 함께 차세대 윈도우 서버 코드명 ‘롱혼’이 함께 통합되어 어떻게 운용되는지에 대한 로드맵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그룹 서버 비즈니스 총괄 하봉문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업용 보안 브랜드인 ‘포어프론트’ 제품군을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포어프론트의 다양한 기능과 끊임없는 보안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 가능한 방안, 마이크로소프트의 통합된 보안 기술들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IT관리자 및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의 등록 및 자세한 내용은 신제품 발표회 웹사이트 (www.microsoft.com/korea/infra)를 참조하면 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