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포스코, 사랑의 헌혈행사 공동 개최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포스코, 사랑의 헌혈행사 공동 개최
  • 장윤정
  • 승인 2007.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와 포스코(대표 이구택)는 24일과 25일 이틀간 서울 강남구 대치동 포스코센터 1층 로비에서 ‘2007 아름다운 사랑 나누기’ 헌혈 행사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사랑 나누기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포스코가 2002년부터 매해 정기적으로 공동 주관하고 있는 헌혈 캠페인으로, 올해로 6회째를 맞는다.

올해 행사에서는 특별히 헌혈 참가자들에게 적십자사가 제공하는 기념품 외에 여행용가방, 전기마사지기, 광마우스 등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선물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헌혈 후에는 피로를 풀며 휴식할 수 있도록 행사장에 3대의 전자동 안마의자를 배치해 운영한다.

또한, 포스코센터 지하 레스토랑 ‘클럽 큐(Queue)’에서는 보혈음식(補血飮食)인 한방삼계탕(24일)과 사골우거지갈비탕(25일)을 특별 식단으로 마련했으며 3층 포스코 구내식당 역시 보혈식단을 제공, 포스코빌딩 입주 임직원들의 헌혈을 지원하게 된다.

한편, 아름다운 사랑나누기 헌혈 행사는 해를 거듭할수록 포스코센터에 입주한 기업체 직원들은 물론 인근 테헤란로 직장인들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포스코 양사 차원의 행사를 넘어서 테헤란로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고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