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 / RMX 2000
상태바
폴리콤코리아 / RMX 2000
  • 승인 2007.04.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S 기반 미디어 컨퍼런싱 플랫폼
폴리콤코리아(대표 전우진 www.polycom. com)은 광대역과 고연산이 필요한 HD 영상회의, 텔레프레즌스의 확산에 따라 증가 추세에 있는 고성능 영상회의 시스템을 위한 ‘RMX 2000’ 미디어 컨퍼런싱 플랫폼을 출시했다. 특히 음성, 영상, 데이터를 모두 IP기반으로 제공하는 IMS(IP Multimedia Subsystem)를 바탕으로 설계돼 3G 영상, HD 및 텔레프레즌스 등과 같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업의 요구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하다.

IP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RMX 2000은 통합 커뮤니케이(UC) 네트워크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도록 설계됐다. 기존 통합회의 시스템은 물론 회의에 최적화된 미디어서버 형태로 분산 IMS나 고정 또는 이동성 아키텍처로 설치돼 고품질의 영상과 음향을 구현한다. 더불어 각종 사용자 중심의 관리환경 제공으로 편리하게 시스템을 구성, 설치, 운영할 수 있다.
RMX 2000은 리눅스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며, 부가적인 애플리케이션 설치가 가능한 표준 XML API를 제공한다. 더불어 외장 LDAP나 액티브 디렉토리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사용자 인증, 모든 포트 상에서의 AES 암호화 및 다단계 관리 허용 등의 보안 기능을 포함한다.
▶▷ 문의 : 02-553-20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