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컴코리아, 휴대폰 UCC 이벤트
상태바
퀄컴코리아, 휴대폰 UCC 이벤트
  • 오현식
  • 승인 2007.04.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퀄컴의 모바일 칩셋 솔루션 부문인 퀄컴CDMA테크날러지코리아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퀄컴과 함께하는 UCC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휴대폰에서 동영상 및 사진촬영 기능을 제공하는 퀄컴의 멀티미디어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에는 총 116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3를 비롯해 샤프전자사전, 애플 아이팟 MP3 플레이어,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될 계획이다.

친구와의 우정, 애인 및 가족 간의 사랑 등 일상생활에서 접하게 되는 소중한 추억을 휴대폰으로 촬영하고, 이 동영상을 이벤트 페이지(www.qualcommucc.co.kr)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14일 발표된다.

유창욱 퀄컴CDMA테크놀러지 상무는, “현재 사용되고 있는 대부분의 휴대전화는 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퀄컴의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탑재하고 있다”고 언급하고, “휴대폰을 이용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것은 물론 EV-DO 서비스 및 HSDPA 서비스 등 첨단 무선 서비스의 제공으로 촬영된 컨텐츠가 보다 빠르게 업로드될 수 있어 3G의 모바일 시대를 확산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