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 ‘DB인사이트SG’ 출시 … DB보안 시장 진출
상태바
모니터랩, ‘DB인사이트SG’ 출시 … DB보안 시장 진출
  • 오현식
  • 승인 2007.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니터랩(대표 이광후 www.monitorapp.com)이 게이트웨이방식의 하드웨어 일체형 데이터베이스 보안 신제품인 ‘DB인사이트SG(DB INSIGHT SG)를 출시하고 DB보안 시장에 진출했다.

웹애플리케이션 보안제품인 웹인사이트SG에 적용된 모니터랩 특허기술인 프로파일링 기반의 포지티브 보안 정책이 적용된 점이 특징적이다. 이와 함께 DB인사이트SG는 시그니처 기반의 네거티브 보안정책을 통해 기존 접근제어 방식의 DB보안 제품과의 차별화된 강력한 DB보안 정책을 제공과 네트워크 기반의 전용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트래픽의 용량과 무관한 안정적인 고성능 서비스를 보장한다고 모니터랩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세 가지형태의 모델을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지원하며, 네트워크 환경 변화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모니터랩 이광후 사장은 “데이터베이스보안 제품 출시는 애플리케이션 전문 보안 기업으로 성장하기위한 하나의 도약에 불과하다”며 “향후 애플리케이션 보안뿐 아니라 웹 가속기등 네트워크통신에서도 성능과 기능이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해 전세계에 모니터랩 솔루션을 전달하고 관제서비스사업자와의 전략적인 협력을 통해 제품 판매 이외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고객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