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통신, 도로교통안전관리공단 VoIP 사업자로 선정
상태바
온세통신, 도로교통안전관리공단 VoIP 사업자로 선정
  • 강석오
  • 승인 2007.04.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세통신(www.onse.net)은 조달청을 통한 최초 경쟁 입찰을 통해 도로교통안전관리공단의 인터넷전화(VoIP)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온세통신은 도로교통안전관리공단의 VoIP 사업자 선정 경쟁입찰에서 인터넷전화 사업을 실시 중인 기간통신사업자 7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3년 장기계약 조건 사업자로 선정됐다.

이번 도로교통안전관리공단의 인터넷사업자 선정은 조달청을 통한 공공기관의 첫번째 경쟁 입찰로 향후 공공기관에서 신기술 도입 및 원가절감 차원에서 인터넷전화 도입의 속도가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온세통신 관계자는 “이번 조달청을 통한 최초 공공기관 경쟁입찰에서 VoIP 사업자로 선정됨으로써 당사의 서비스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며 "보수적인 성향의 공공기관도 VoIP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도입 검토가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VoIP 서비스는 지금까지 PSTN 망을 통해 이뤄졌던 음성서비스를 인터넷 프로토콜을 이용해 음성/데이터/화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원가절감의 효과가 매우 크기 때문에 올해 공공기관에서 빠른 속도로 확산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온세통신은 올해 인터넷전화 사업을 본격적으로 실시함으로써 공공기관 및 기업에 대한 영업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